사이트 만들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사이트 만들기를 시작하기에 앞서…에 댓글 없음

사이트 만들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프롤로그 빌딩

길을 지나다 보면 수많은 건물들을 마주치게 됩니다.
어떤 건물에서는 꽃을 팔고, 어떤 건물에서는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합니다.
학생들은 학교란 건물에서 공부를 하고, 사회인은 회사란 건물에서 일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이란 건물에 들어가 쉬는 것으로 하루의 일과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프롤로그 네트워크

많은 건물들이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세워지고 허물어지는 모습들은, 오늘날의 인터넷 세상과 매우 비슷합니다.
쇼핑몰을 통하여 꽃을 사고, 인터넷 카페를 통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강의사이트를 통하여 영어를 배우며 인터넷을 사용하여 일을 합니다.

 

 

프롤로그 빌딩2

건물을 세우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과 노력, 시간이 필요하지만, 인터넷 세상에서 건설하는 사이버 건물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작은 노력과 약간의 비용, 짧은 시간을 투자하면 그럴싸한 건물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

프롤로그 네트워크2
그 뿐만이 아닙니다. 
우리동네, 우리지역에 사람들이 방문하는 건물과 달리, 인터넷 상의 건물들은 전 세계가 무대가 됩니다.
전세계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은 쉽고 빠르고 편하게 당신의 건물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친구가 될 수 있고 고객이 될 수 있으며, 선생님이 될 수 있습니다.
webpage
만약 스스로 자신의 물건을 판매하는 백화점을 만들고 싶다면, 자신의 생활들을 기록하는 뉴스센터를 만들고 싶다면,
사람들과 소통하는 카페를 만들고 싶다면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와 같이 만들면 됩니다.
internet
저는 이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인터넷 건물들을 건설하는 방법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정석이 아닐 수도,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서로 대화하며 문제점을 발견하고, 수정하고, 발전시켜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tag